정령없는 정령사 다운로드

마이클 무어콕의 소설, 특히 1972년 소설 멜니보네의 소설 엘릭과 1970년대 던전앤드래곤롤플레잉 게임에 등장하는 네 가지 고전 적 요소와 관련된 정령이 등장했습니다. 개념은 이후 수많은 다른 판타지에서 확장되었습니다, 컴퓨터 및 트레이딩 카드 게임. 파라셀수스는 인간을 세 부분, 즉 원소몸, 편생영, 불멸의 신성한 영혼으로 구성한다고 생각했다. 정령은 이 마지막 부분, 불멸의 영혼이 부족했다. 그러나 인간과 결혼함으로써 원소와 그 자손은 영혼을 얻을 수 있습니다. [7] 원소는 파라셀수스 이후 로맨틱 문학에서 인기 캐릭터가 되었다. 심지어 17 세기에 의해, 파라셀라 개념 후 원소 영혼은 존 드라이덴과 콩테 드 가발리스의 작품에 나타났다. [15] 알렉산더 교황은 1712년 그의 시에서 원소 지식의 근원으로 콤테 드 가발리스를 인용했다. 푸케의 1811년 소설 `언딘`은 가장 영향력 있는 문학 사례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예는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팀 인 더 엘리멘탈즈(The Elementals)로, 그놈, 실프, 살라만더, 언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6] 외부의 편견없는 관찰에도 지성이 창조적 인 힘을 잃었다는 것은 명백하다. 일반적으로 인류는 더 이상 지적 성취에 대한 열의가 없습니다.

그러나 수세기의 관습은 특정 한 문화적 관성으로 계속됩니다. 생각은 오래된 홈을 따라 실행하지만 지성은 앞에 진짜 중요성의 새로운 아무것도 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젊은 이들에게 특히 두드러지않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어떤 주제를 공부한 젊은이의 말을 듣는 것은 정말 즐거웠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확실히 뭔가를 성취한 사람들에게는 적용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나는 그들이 무슨 말을 듣고 싶어했다, 그것은 서양 학계의 모든 곳에서 동일했다. 그러나 – 지난 수십 년 동안 변화가 왔을 때, 대학에서 갓 온 젊은 이들이 말하는 것은 더 이상 그가 다음에 무슨 말을 할지 궁금하지 않습니다. 하나는 이미 그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호기심이 없다; 그것은 자동으로 나온다; 그것은 마치 뇌 자체가 활력을 잃은 것처럼. 하나는 지성의 활동이 머리에서 더 깊은 지역으로 미끄러졌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인간의 지능은 더 이상 머리 의 영역에서 솟아나지 않는 기계적 무언가가되었다, 심지어 외부 관찰에 명백해야한다. 이 상황은 지능이 원래 인류가 15세기에서 19세기 사이에 주로 발전할 운명이 었던 자연스러운 자질이었기 때문에 생소했다. 그가 사용한 이름 중, 그노무스, 운디나, 실프는 모두 파라셀수스의 작품에서 처음 등장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undina는 “파도”라는 단어에서 파생된 매우 명백한 라틴어 파생물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고려한 것은 미래에 인류를 위협하는 것의 한 측면에 해당합니다. 또 다른 면이 있는데―땅ᆞ물ᆞ공기의 하하원들이 원소 존재들이 사는 것처럼, 빛 에테르ᆞ화학에테르ᆞ생명 에테르의 상급 원소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상급 원소의 이 존재들은 하등 서 있는 자들의 존재들과 상당히 다르다. 빛의 존재들, 특히 생명의 존재들은 무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무리가 되기 위해 가장 애쓰는 자들은 지구 원소의 존재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