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웹 파일 다운로드

코드 . 명령이 현재 작업 폴더에서 VS 코드를 열어 작업 영역이 됩니다. IntelliSense 지원을 받거나 코드를 컴파일하고 디버깅하기 전에 MSVC에 대한 VS 코드를 구성해야 합니다. 구성을 완료한 후 .vscode 하위 폴더에 세 개의 파일이 있습니다. ${파일}대신 “${workspaceFolder}*.cpp”와 같은 인수를 사용하여 tasks.json을 수정하여 여러 C++ 파일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현재 폴더에 있는 모든 .cpp 파일이 빌드됩니다. 또한 “${fileDirname}\{fileBaseNameNoExtension}.exe”를 하드 코딩된 파일 이름(예: “${workspace}myProgram.exe”)으로 대체하여 출력 파일 이름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VS 코드는 이제 Microsoft C++ 컴파일러를 사용하도록 구성됩니다. 구성은 현재 작업 영역에 적용됩니다. 구성을 다시 사용하려면 세 개의 JSON 파일을 새 작업 공간의 .vscode 폴더에 복사하고 필요에 따라 원본 파일및 실행 파일의 이름을 변경하면 됩니다.

코드 . 명령이 “작업 영역”이 되는 현재 작업 폴더에서 VS 코드를 엽니다. 자습서를 진행하면서 작업 영역에서 .vscode 폴더에 생성된 세 개의 파일이 표시됩니다. 이제 방금 편집한 모든 파일이 VS 코드의 왼쪽 패널의 파일 탐색기 보기에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컴파일러 경로 설정이 구성에서 가장 중요한 설정입니다. 확장은 C ++ 표준 라이브러리 헤더 파일에 대한 경로를 유추하는 데 사용합니다. 확장자는 해당 파일을 찾을 위치를 알고 있는 경우 코드를 작성할 때 유용한 정보를 많이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IntelliSense라고 하며 이 자습서의 몇 가지 예제를 볼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하려면 URLDownloadToFile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이 함수는 HRESULT 오류 코드를 반환합니다. HRESULTs를 다룰 때 0이 성공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성공을 위해 S_OK 같은 오류 코드 정의를 명시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 메서드를 호출하여 모든 유형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zip, .pdf 등과 같은 이진 파일일 수도 있으며 텍스트(.xml, .txt 등)일 수 있습니다. 구별은 없습니다. 다운로드 메서드는 웹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수신된 파일 바이트별로 스트리밍합니다. 모든 웹 페이지는 동일한 방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페이지의 URL을 전달하면 웹 서버에서 제공하는 HTML 파일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자습서의 소스 코드를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기본 메뉴에서 터미널을 선택합니다 . 드롭다운에서 C++ 컴파일러에 대해 미리 정의된 다양한 빌드 작업을 나열하는 작업 드롭다운이 표시됩니다.

편집기에서 현재 표시되는 파일(활성)을 빌드할 g++.exe 빌드 활성 파일을 선택합니다. 파일 탐색기 제목 표시줄에서 새 파일 단추를 선택하고 파일 helloworld.cpp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명령 설정은 실행할 프로그램을 지정합니다. 이 경우 g++입니다. args 배열은 g++에 전달될 명령줄 인수를 지정합니다. 이러한 인수는 컴파일러에서 예상하는 순서대로 지정해야 합니다. 이 태스크는 g++에게 활성 파일(${file})을 가져 와서 컴파일하고 현재 디렉토리(${fileDirname})에 활성 파일과 이름이 같지만 .exe 확장법(${fileBasenameNoExtension}.exe)을 사용하여 실행 파일을 만들도록 지시합니다. 우리의 예에 대한 helloworld.exe.